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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원가입 1단계

이용약관,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모두 동의합니다.

중소기업융합 경기연합회 이용약관

제 1 장 총 칙 제1조(목적) 본 약관은 중소기업융합 경기연합회가 운영하는 웹사이트(이하 “사이트”라 한다)에서 제공하는 인터넷 관련 서비스(이하 “서비스”라 한다)를 이용함에 있어 이용자의 권리와 의무 및 책임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정의)
① “사이트”란 회사가 재화 또는 용역(이하 “재화등”이라 함)을 이용자에게 제공하기 위하여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를 이용하여 재화등을 거래할 수 있도록 설정한 가상의 영업장 또는 회사가 운영하는 웹사이트를 말하며, 통합된 하나의 회원 계정(ID 및 비밀번호)을 이용하여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는 GS파크24 웹사이트(www.gspark24.co.kr)가 이에 해당합니다.
② “이용자”란 사이트에 접속하여 본 약관에 따라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받는 회원 및 비회원을 말합니다.
③ “회원”이라 함은 사이트에 개인정보를 제공하여 회원가입을 한 자로서, 사이트의 정보를 지속적으로 제공받으며,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계속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자를 말합니다.
④ “비회원”이라 함은 회원에 가입하지 않고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를 말합니다. 제3조(이용약관의 효력 및 개정)
① 본 약관은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모든 이용자에 대하여 그 효력이 발생합니다.
② 본 약관의 내용은 서비스 화면에 게시하거나 기타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공시하고, 이에 동의한 회원이 서비스에 가입함으로써 효력이 발생합니다.
③ 회사는 본 약관의 내용과 회사의 상호, 대표자의 성명, 사업자등록번호, 영업소 소재지, 연락처(전화, 팩스, 전자우편주소 등) 등을 이용자가 쉽게 알 수 있도록 사이트의 초기화면에 게시합니다. 다만, 약관의 내용은 이용자가 연결화면을 통하여 볼 수 있도록 할 수 있습니다.
④ 회사는 전자상거래등에서의소비자보호에관한법률, 약관의규제에관한법률, 전자거래기본법, 전자서명법, 정보통신망이용촉진등에관한법률, 방문판매등에관한법률, 소비자보호법 등 관련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본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⑤ 회사는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경우 본 약관을 변경할 수 있으며, 약관이 변경된 경우에는 지체 없이 제2항의 방법으로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 약관과 함께 사이트의 초기화면에 그 적용일자 7일 이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시합니다. 단, 이용자의 권리 또는 의무 등 중요한 규정의 개정은 개정약관의 적용일자 30일 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시합니다.
⑥ 회원은 변경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회원 탈퇴(해지)를 요청할 수 있으며, 변경된 약관의 효력 발생일로부터 7일 이후에도 거부의사를 표시하지 아니하고 서비스를 계속 사용할 경우 약관의 변경사항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⑦ 본 약관에 동의하는 것은 정기적으로 사이트를 방문하여 약관의 변경사항을 확인하는 것에 동의함을 의미합니다. 변경된 약관에 대한 정보를 알지 못해 발생하는 이용자의 피해는 회사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제4조(약관 외 준칙)
① 회사는 이용자가 약관에 동의하기에 앞서 약관에 정하여져 있는 내용 중 청약의 철회 및 계약의 해제(이하 “청약철회등”이라 한다), 배송책임, 환불조건 등과 같은 중요한 내용을 이용자가 이해할 수 있도록 별도의 화면을 제공하여 이용자의 확인을 구하여야 합니다. ② 본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과 본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전자상거래등에서의소비자보호에관한법률, 약관의규제등에관한법률, 공정거래위원회가 정하는 전자상거래등에서의소비자보호지침 및 관계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제 2 장 이용계약 체결
제5조 (이용계약의 성립)
① 이용계약은 회원이 되고자하는 자(이하 “가입신청자”)가 본 약관과 개인정보취급방침에 대해 동의한다는 의사표시를 하고 회사가 정한 양식에 따라 회원정보를 기입함으로써 회원가입을 신청하며, 이용신청에 대하여 회사가 이용승낙함으로써 체결됩니다. 단, 만 14세 미만은 회원가입을 할 수 없습니다.
② 회사는 제1항과 같이 가입신청자 중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신청에 대하여는 승낙하지 않거나 사후에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1. 실명이 아니거나 타인의 명의를 이용한 경우
2. 허위의 정보를 기재하거나, 회사가 요청하는 내용을 기재하지 않은 경우
3. 가입신청자가 본 약관에 의하여 이전에 회원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다만, 회원자격 상실 후 3년이 경과한 자로서 사이트의 회원 재가입 승낙을 얻은 경우에는 예외로 함. 4. 이용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승인이 불가능하거나 기타 규정한 제반사항을 위반하여 신청하는 경우
③ 제1항에 따른 신청에 있어 회사는 회원에 따라 전문기관을 통한 실명확인 또는 본인인증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④ 타인의 명의를 도용하여 이용신청을 한 회원의 ID는 삭제되며, 관계법령에 따라 처벌됩니다.
⑤ 이용계약의 성립 시기는 회사의 승낙이 회원에게 도달한 시점으로 합니다.
⑥ 회사는 본 서비스를 이용하는 회원을 등급별로 구분하여 이용시간, 이용횟수, 서비스 메뉴 등을 세분하여 이용에 차등을 둘 수 있습니다.
제6조(개인정보보호 의무)
회사는 정보통신망법 등 관계 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개인정보의 보호 및 사용에 대해서는 관련법 및 회사의 개인정보취급방침이 적용됩니다.
제7조(회원 ID 부여 및 변경 등)
① 회사는 회원에 대하여 본 약관에 정하는 바에 따라 회원 ID를 부여합니다.
② 회원 ID는 원칙적으로 변경이 불가하며 부득이한 사유로 인하여 변경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해당 ID를 해지하고 재가입해야 합니다.
③ 회원 ID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에 회원 또는 회사의 요청으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1. 회원 ID가 회원의 전화번호 등으로 등록되어 개인정보 유출이 우려되는 경우
2. 타인에게 혐오감을 주거나 미풍양속에 어긋나는 경우
3. 기타 합리적인 사유가 있는 경우
④ 회원 ID 및 비밀번호에 관한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으며, 이를 제3자가 이용하도록 하여서는 안 됩니다.
⑤ 회원은 ID 및 비밀번호가 도용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이를 즉시 회사에 통지하고 회사의 안내에 따라야 합니다.
⑥ 제5항의 경우에 해당 회원이 회사에 그 사실을 통지하지 않거나, 통지한 경우에도 회사의 안내에 따르지 않아 발생한 불이익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제8조(회원 탈퇴 및 자격 상실 등)
① 회원은 사이트에 가입하고 3일 후 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탈퇴요청 후 회사는 즉시 회원탈퇴를 처리합니다.
다만, 해지의사를 통지하기 전에 사이트에서 구입한 재화의 구매 절차를 완료, 철회 또는 취소해야만 합니다. 이 경우 구매의 철회 또는 취소로 인한 불이익은 회원 본인이 부담하여야 합니다.
② 회원이 다음 각 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자격을 제한 및 정지시킬 수 있습니다. 1. 가입 신청 시에 허위 내용을 등록한 경우
2. 다른 사람의 사이트 이용을 방해하거나 그 정보를 도용하는 등 전자거래질서를 위협하는 경우
3. 사이트를 이용하여 법령과 본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③ 회사가 회원 자격을 제한,정지 시킨 후, 동일한 행위가 2회 이상 반복되거나 30일 이내에 그 사유가 시정되지 아니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자격을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④ 사이트의 회원자격을 상실시키는 경우에는 회원등록을 말소합니다. 이 경우 회원에게 이를 통지하고, 회원등록 말소 전에 최소한 30일 이상의 기간을 정하여 소명할 기회를 부여합니다.
제9조(회원에 대한 통지)
① 회사가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회원이 지정한 전자우편주소, SMS 등 기타 통신수단을 이용하여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는 불특정다수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1주일 이상 사이트에 게시함으로써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원 본인의 거래와 관련하여 중대한 영향을 미치는 사항에 대하여는 개별통지를 합니다.
제 3 장 서비스 이용
제10조(통합회원제)
① 회원은 통합된 하나의 계정(ID 및 비밀번호)을 통해 본 약관 제2조 제1항에 명기한 해당 사이트 및 사이트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는 일부 사이트의 특정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회원에게 별도 또는 추가적인 가입절차를 요청할 수 있으며, 이러한 특정 서비스를 이용할 경우 해당 사이트 또는 서비스에 대한 이용약관, 규정 또는 세칙 등이 본 약관보다 우선 적용됩니다.
③ 회사는 회원이 사이트 및 서비스를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회원의 ID를 포함한 통합회원제를 관리하거나 사이트 또는 서비스를 개선, 변경할 수 있습니다.
④ 회원의 최초 서비스 이용신청 이후 회사의 사이트가 늘어나거나 줄어든 경우에도 별도 약관으로 명시하지 않는 한 본 약관이 적용되며, 회사는 신규 사이트 또는 서비스 개시에 대한 정보를 사이트에 공지하거나 회원의 전자우편으로 알릴 수 있습니다.
제11조(서비스의 이용시간, 변경 및 중지 )
① 서비스의 이용은 회사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의 특별한 지장이 없는 한 연중무휴, 1일 24시간을 원칙으로 합니다. 또한 회사는 서비스를 일정 범위로 분할하여 각 범위별로 이용 가능한 시간을 별도로 정할 수 있으며, 이 경우 그 내용을 사이트에 공시합니다.
② 회사는 변경될 서비스의 내용 및 제공일자를 제9조에서 정한 방법으로 회원에게 통지하고 서비스를 변경하여 제공할 수 있습니다.
③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한하거나 중지할 수 있습니다.
1.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ㆍ교체 및 고장, 통신의 두절 등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
2. 서비스를 위한 설비의 보수 등 공사로 인해 부득이한 경우
3. 정전, 제반설비의 장애 또는 이용량의 폭주 등으로 정상적인 서비스 이용에 지장이 있는 경우
4. 회원이 회사의 영업활동을 방해하는 경우
5. 서비스 제공업자와의 계약종료 등 회사의 제반사정으로 서비스를 유지할 수 없는 경우
6. 기타 천재지변, 국가비상사태 등 불가항력적 사유가 있는 경우
④ 제3항에 의한 서비스 중단의 경우에는 회사가 제9조에서 정한 방법으로 이용자에게 통지합니다. 단, 회사가 통제할 수 없는 사유로 인한 서비스의 중단(운영자의 고의,과실이 없는 디스크 장애, 시스템 장애 등)으로 인하여 사전 통지가 불가능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⑤ 회사는 제3항의 사유로 서비스의 제공이 일시적으로 중단됨으로 인하여 이용자 또는 제3자가 입은 손해에 대해 배상합니다. 단, 회사에 고의 또는 과실이 없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제12조(정보의 제공)
① 회사는 서비스를 운영함에 있어 각종 정보를 서비스 화면에 게재하거나 전자우편 및 SMS 등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으며, 회원은 소정의 절차를 통해 이를 거부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는 서비스 개선 및 회원 대상의 서비스 소개 등의 목적으로 회원의 동의에 따라 추가적인 개인정보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 제 4 장 몰(Mall)
중소기업융합 경기연합회(www.aj-park.co.kr) 사이트를 “몰(Mall)”이라 칭합니다.
제13조(구매신청)
몰의 이용자는 다음의 방법에 의하여 구매를 신청합니다.
1. 재화 또는 용역의 선택
2. 주문고객 정보(성명, 주소, 전화번호 또는 이동전화번호, 전자우편주소) 입력
3. 배송지 정보입력
4. 약관내용, 배송료 등의 비용부담과 관련한 내용에 대한 확인
5. 구매신청 및 주문내역 확인에 대한 동의
6. 결제방법의 선택
제14조(계약의 성립)
① 몰은 제13조와 같은 구매신청에 대하여 다음 각 호에 해당하면 승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다만, 미성년자와 계약을 체결하는 경우에는 법정대리인의 동의를 얻지 못하면 계약이 취소될 수 있다는 내용을 고지하여야 합니다.
1. 신청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2. 기타 구매신청에 승낙하는 것이 몰의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하는 경우
② 구매신청에 대한 계약의 성립은 몰의 승낙이 제16조 제1항의 수신확인통지 형태로 이용자에게 도달한 시점으로 봅니다.
③ 몰의 승낙 의사표시에는 이용자의 구매신청에 대한 확인 및 판매가능 여부, 구매신청의 정정 취소 등에 관한 정보 등을 포함하여야 합니다.
제15조(지급방법) 몰에서 구매한 재화등에 대한 대금지급방법은 다음 각 호의 방법 중 가용한 방법으로 할 수 있습니다. 단, 사이트에서 지급된 포인트는 지급된 시점으로부터 1년이 지나면 자동 소멸되며 쿠폰은 쿠폰에 표시된 사용기간을 따릅니다.
1. 실시간계좌이체
2. 신용카드결제
3. 무통장입금
4. 사이트에서 지급한 포인트 및 쿠폰에 의한 결제
제16조(수신확인통지, 구매신청 변경 및 취소)
① 몰은 이용자의 구매신청이 있는 경우, 이용자에게 전자우편 또는 SMS 등 가능한 수단으로 수신확인통지를 합니다.
② 수신확인통지를 받은 내용과 이용자가 구매신청한 정보와 불일치하는 경우, 수신확인통지를 받은 후 즉시 구매신청 변경 및 취소를 요청할 수 있고 몰은 배송 전에 이용자의 요청이 있는 경우에는 지체 없이 그 요청에 따라 처리하여야 합니다. 다만 이미 대금을 지불한 경우에는 제19조 청약철회 등에 관한 규정을 따릅니다.
제17조(배송)
① 몰은 이용자와 재화등의 공급시기에 관하여 별도의 약정이 없는 이상, 이용자가 구매신청을 한 날부터 7일 이내에 재화등의 공급에 필요한 조치를 하여야 하고, 이용자가 재화등을 공급받기 전에 미리 재화등의 대금의 전부 또는 일부를 지급하는 경우에는 이용자가 그 대금의 전부 또는 일부를 지급한 날부터 3영업일 이내에 재화등의 공급에 필요한 조치를 하여야 합니다. 또한 재화등의 공급 절차 및 진행 사항을 확인할 수 있도록 적절한 조치를 해야 합니다.
② 몰은 이용자가 구매한 재화등에 대해 배송수단, 금액별 배송비용 부담자, 지역별 배송기간 등을 명시합니다. 만약 판매자의 고의,과실로 약정 배송기간을 초과한 경우에는 그로 인한 이용자의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제18조(환급)
몰은 이용자가 구매를 신청한 재화 등이 품절 등의 사유로 인도 또는 제공을 할 수 없을 때에는 지체 없이 그 사유를 이용자에게 통지하고 사전에 재화등의 대금을 받은 경우에는 대금을 받은 날부터 3영업일 이내에 환급하거나 환급에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제19조(청약철회 등)
① 몰과 재화등의 구매에 관한 계약을 체결한 이용자는 수신확인통지를 받은 날부터 7일 이내에 청약철회등을 할 수 있습니다.
② 몰은 다음 각 호에 해당되는 경우에 배송된 재화등일지라도 몰은 재화등을 반품받은 3일 이내에 이용자의 요구에 따라 즉시 환급, 반품 및 교환조치를 합니다.
1. 배송된 재화가 주문내용과 상이하거나 몰이 제공한 정보와 상이할 경우
2. 배송된 재화가 파손, 손상되었거나 오염되었을 경우
3. 방문판매등에관한법률 제18조에 의해 광고에 표시해야 할 사항을 표시하지 아니한 상태에서 이용자와 구매계약이 이뤄진 경우
③ 이용자는 재화등을 배송받은 경우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반품 및 교환을 할 수 없습니다.
1. 이용자에게 책임 있는 사유로 재화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다만, 재화등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에는 청약철회를 할 수 있습니다)
2. 이용자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재화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3.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재화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4. 같은 성능을 지닌 재화등으로 복제가 가능한 경우 그 원본인 재화 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④ 제3항의 경우, 몰이 사전에 청약철회등이 제한되는 사실을 이용자가 알 수 있는 곳에 명시하는 등의 조치를 하지 않았다면 이용자의 구매계약 취소는 제한되지 않습니다.
⑤ 이용자는 제1항 및 제2항의 규정에도 불구하고 재화등의 내용이 표기ㆍ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내용과 다르게 이행됐을 때에는 당해 재화등을 공급받은 날부터 3월 이내, 그 사실을 안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부터 30일 이내에 구매계약 취소를 할 수 있습니다.
제20조(청약철회등의 효과)
① 몰은 이용자로부터 재화등을 반환받은 경우 3영업일 이내에 이미 지급받은 재화 등의 대금을 환급합니다. 이 경우 사이트의 이용자에게 재화등의 환급을 지연한 때에는 그 지연기간에 대하여 공정거래위원회가 정하여 고시하는 지연이자율을 곱하여 산정한 지연이자를 지급합니다.
② 몰은 위 대금을 환급함에 있어 이용자가 신용카드 등의 결제수단으로 재화등의 대금을 지급했을 경우, 지체 없이 당해 결제수단을 제공한 사업자에게 재화등의 대금 청구를 정지 또는 취소하도록 요청합니다.
③ 청약철회등의 경우 공급받은 재화등의 반환에 필요한 비용은 이용자가 부담합니다. 몰은 이용자에게 청약철회등을 이유로 위약금 또는 손해배상을 청구하지 않습니다. 다만, 재화 등의 내용이 표기,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내용과 다르게 이행되어 청약철회 등을 하는 경우는 재화등의 반환에 필요한 비용을 몰이 부담합니다.
④ 이용자가 재화등을 제공받을 때 배송비용을 부담한 경우, 몰은 청약철회 시 그 비용을 누가 부담하는지를 이용자가 알기 쉽도록 명시합니다.
제 5 장 계약 당사자의 의무
제21조(개인정보보호)
① 회사는 이용자의 정보수집 시 서비스 이용계약 또는 구매계약 이행에 필요한 최소한의 정보를 수집합니다. 다음의 사항을 필수사항으로 하며 그 외의 사항은 선택사항으로 합니다.
1. 성명
2. 주소
3. 전화번호 및 이동전화번호
4. ID (회원의 경우)
5. 비밀번호 (회원의 경우)
6. 전자우편주소 (회원의 경우)
7. 기타 회사가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사항
②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식별이 가능한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때에는 반드시 당해 이용자의 동의를 받으며, 제공된 개인정보는 당해 이용자의 동의 없이 목적 외의 이용이나 제3자에게 제공할 수 없으며, 이에 대한 모든 책임은 회사가 집니다. 다만 다음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1. 사전에 이용자의 공개 동의를 구한 경우
2. 배송업무상 배송업체에게 배송에 필요한 최소한의 이용자의 정보(성명, 주소, 전화번호)를 알려주는 경우
3. 통계작성, 학술연구 또는 시장조사를 위해서 필요한 경우로서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없는 형태로 제공하는 경우
4. 관련법에 의거하여 적법한 절차에 의한 정부기관의 요청이 있는 경우
③ 회사가 제2항에 의해 이용자의 동의를 받아야 하는 경우에는 개인정보 관리책임자의 신원(소속, 성명, 전화번호, 기타연락처), 정보의 수집목적 및 이용목적, 제3자에 대한 정보제공 관련사항(제공받는 자, 제공목적 및 제공할 정보의 내용) 등 정보통신망이용촉진및정보보호등에관한법률 제22조 제2항이 규정한 사항을 명시하거나 고지해야 하며 이용자는 언제든지 이 동의를 철회할 수 있습니다.
④ 회원은 언제든지 회사가 보유하고 있는 자신의 개인정보에 대해 열람 및 오류정정을 요구할 수 있으며, 회사는 이에 대해 지체 없이 필요한 조치를 취해야 합니다. 회원이 오류의 정정을 요구한 경우, 회사는 그 오류를 정정할 때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하지 않습니다.
⑤ 회사는 개인정보보호를 위하여 관리자를 한정하여 그 수를 최소화하며, 신용카드, 은행계좌 등을 포함한 이용자의 개인정보의 분실, 도난, 유출, 변조 등으로 인한 이용자의 손해에 대하여 모든 책임을 집니다.
⑥ 회사 또는 회사로부터 개인정보를 제공받은 제3자가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또는 제공받은 목적을 달성한 때에는 당해 개인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⑦ 이용계약이 종료된 경우, 회사는 당해 회원의 정보를 파기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아래의 경우에는 회원 정보를 보관합니다. 이 경우 회사가 보관하고 있는 회원정보를 그 보관의 목적으로만 이용합니다.
1. 상법, 전자상거래등에서의소비자보호에관한법률 등 관계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회원정보를 보관할 필요가 있는 경우, 회사는 관계법령에서 정한 일정 기간 동안 회원정보를 보관합니다.
⑧ 회사는 회원정보의 보호와 관리에 관한 개인정보취급방침을 회원과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자가 알 수 있도록 사이트에 공개합니다.
제22조(회사의 의무)
① 회사는 법령과 본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본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재화등을 제공하는 데 최선을 다해야 합니다.
② 회사는 이용자가 안전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신용정보를 포함한 이용자의 개인정보보호를 위한 보안 시스템을 갖춰야 합니다.
③ 회사가 재화등에 대하여 표시,광고의공정화에관한법률 제3조에 따라 소정의 부당한 표시,광고행위를 함으로써 이용자가 손해를 입은 때에는 이를 배상할 책임을 집니다.
④ 회사는 이용자가 원하지 않을 경우 영리목적의 광고성 전자우편을 발송하지 않습니다.
⑤ 회사는 관계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 회원 등록정보를 포함한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하여 노력하며, 회원의 개인정보보호와 관련하여 개인정보취급방침을 별도로 수립, 공지합니다.
⑥ 회사는 회원의 개인정보를 본인의 승낙 없이 타인 또는 제3자에게 누설하거나 배포,제공하지 않습니다. 단, 본 약관 제21조 제2항 및 다음의 경우는 예외로 합니다.
1. 회사의 개인정보취급방침에서 별도로 규정한 경우
2. 회원이 동의한 회사의 개인정보의 수집, 제공 및 활용 동의서에 별도로 명기한 제3자에게 제공하는 경우
3. 정보통신망이용촉진및정보보호등에관한법률 또는 다른 관계법령에 특별한 규정이 있는 경우
⑦ 회사는 이용자로부터 제기되는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객관적으로 인정될 경우, 적절한 절차를 거쳐 즉시 처리하여야 합니다. 다만, 즉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이용자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통보하여야 합니다.
제23조(이용자의 의무)
① 이용자는 회원가입 신청 또는 회원정보 변경 시 실명으로 모든 사항을 사실에 근거하여 작성하여야 하며, 허위 또는 타인의 정보를 등록할 경우 일체의 권리를 주장할 수 없습니다.
② 회원은 본 약관에서 규정하는 사항과 기타 회사가 정한 제반 규정, 공지사항 등 회사가 공시하는 사항 및 관계법령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회사의 업무에 방해가 되는 행위, 회사의 명예를 손상시키는 행위를 해서는 안 됩니다.
③ 회원은 주소, 연락처, 전자우편주소 등 이용계약사항이 변경된 경우에 해당 절차를 거쳐 이를 회사에 즉시 알려야 합니다.
④ 회사가 관계법령 및 개인정보 보호정책에 의거하여 그 책임을 지는 경우를 제외하고 회원에게 부여된 ID의 비밀번호 관리소홀, 부정사용에 의하여 발생하는 모든 결과에 대한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⑤ 회원은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영업활동을 할 수 없으며, 그 영업활동의 결과에 대해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또한 이와 같은 영업활동으로 회사가 손해를 입은 경우, 회원은 회사에 대해 손해배상의무를 지며, 회사는 해당 회원에 대해 서비스 이용제한 및 적법한 절차를 거쳐 손해배상 등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⑥ 회원은 회사의 명시적 동의가 없는 한 서비스의 이용권한, 기타 이용계약상의 지위를 타인에게 양도, 증여할 수 없으며 이를 담보로 제공할 수 없습니다.
⑦ 회원은 회사 및 제3자의 지적 재산권을 침해해서는 안 됩니다.
⑧ 회원은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행위를 해서는 안 되며, 해당 행위를 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의 서비스 이용제한 및 적법 조치를 포함한 제재를 가할 수 있습니다.
1. 회원가입신청 또는 회원정보변경 시 허위내용을 등록하는 행위
2. 다른 회원의 ID, 비밀번호
3. 회원 ID를 타인과 거래하는 행위
4. 회사의 운영진, 직원 또는 관계자를 사칭하는 행위
5. 회사로부터 특별한 권리를 부여받지 않고 회사의 클라이언트 프로그램을 변경하거나, 회사의 서버를 해킹하거나, 웹사이트 또는 게시된 정보의 일부분 또는 전체를 임의로 변경하는 행위
6. 서비스에 위해를 가하거나 고의로 방해하는 행위
7. 본 서비스를 통해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서비스 이용 외의 목적으로 복제하거나 이를 출판 및 방송 등에 사용 또는 제3자에게 제공하는 행위
8.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저속, 음란한 내용의 정보, 문장, 도형, 음향, 동영상을 전송, 게시, 전자우편 또는 기타의 방법으로 타인에게 유포하는 행위
9. 모욕적이거나 개인 신상에 대한 내용이어서 타인의 명예나 프라이버시를 침해할 수 있는 내용을 전송, 게시, 전자우편 또는 기타의 방법으로 타인에게 유포하는 행위
10. 다른 이용자를 희롱 또는 위협하거나, 특정 이용자에게 지속적으로 고통 또는 불편을 주는 행위
11. 회사의 승인을 받지 않고 다른 사용자의 개인정보를 수집 또는 저장하는 행위
12. 범죄와 결부된다고 객관적으로 판단되는 행위
13. 본 약관을 포함하여 기타 회사가 정한 제반 규정 또는 이용 조건을 위반하는 행위
14. 기타 관계법령에 위배되는 행위
제24조(회원 ID 관리)
① 회원 ID와 비밀번호에 관한 모든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② 회사는 회원 ID에 의하여 제반 이용자 관리업무를 수행하므로 회사가 인정할 만한 사유가 없는 한 회원 ID의 변경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③ 이용자가 등록한 회원 ID 및 비밀번호에 의하여 발생되는 사용상의 과실 또는 제3자에 의한 부정사용 등에 대한 모든 책임은 해당 회원에게 있습니다.
제25조(게시물의 관리)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게시물이나 자료를 사전통지 없이 삭제하거나 이동 또는 등록 거부를 할 수 있습니다.
1. 다른 회원 또는 제3자에게 심한 모욕을 주거나 명예를 손상시키는 내용인 경우
2.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을 유포하거나 링크시키는 경우
3. 불법복제 또는 해킹을 조장하는 내용인 경우
4. 영리를 목적으로 하는 광고일 경우
5. 범죄와 결부된다고 객관적으로 인정되는 내용일 경우
6. 다른 이용자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인 경우
7. 회사에서 규정한 게시물 원칙에 어긋나거나, 게시판 성격에 부합하지 않는 경우
8. 기타 관계법령에 위배된다고 판단되는 경우
제26조(게시물에 대한 저작권)
① 회원이 게시한 서비스 내의 게시물의 저작권은 게시한 회원에게 귀속됩니다. 또한 회사는 게시자의 동의 없이 게시물을 상업적으로 이용할 수 없습니다.
②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하여 취득한 정보를 임의 가공, 판매하는 행위 등 서비스에 게재된 자료를 상업적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③ 회사는 회원이 게시하거나 등록하는 서비스 내의 내용물, 게시 내용에 대해 제25조 각 호에 해당된다고 판단되는 경우 사전통지 없이 삭제하거나 이동 또는 등록 거부할 수 있습니다.

제 6 장 손해배상 및 기타사항

제27조(지적재산권)
① 회사가 사이트 내에 게시한 저작물의 저작권은 회사에 귀속됩니다.
② 회원이 게시한 서비스 내의 게시물(회원간 전달 포함)의 권리와 책임은 회원에게 있으며, 회사는 서비스 내에 이를 게시할 수 있는 권리를 갖습니다. 아울러 회사는 당해 게시물을 게시한 회원의 동의 없이 게시물을 다른 목적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③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 내에 게시한 게시물이 다른 회원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을 침해하더라도 이에 대한 민,형사상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④ 회사는 회원이 이용계약을 해지하거나 적법한 사유로 말소된 경우에 해당 회원이 게시했던 게시물을 삭제할 수 있습니다. ⑤ 회원은 사이트에 게시된 자료 또는 서비스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승낙 없이 복제,송신,출판,배포,방송 및 기타 방법에 의해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할 수 없으며, 게시물에 대한 지적재산권 침해는 관계법령의 적용을 받습니다.
제28조(손해배상)
① 회사는 무료로 제공하는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개인정보취급방침에서 정하는 내용에 해당하지 않는 사항에 대하여는 어떠한 손해도 책임지지 않습니다.
②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행한 불법행위로 인해 회사가 다른 회원 또는 제3자로부터 손해배상청구를 비롯한 각종 이의제기를 받는 경우, 회원은 회사의 면책을 위해 노력해야 하며 만일 회사가 면책되지 못한 경우 회원은 그로 인하여 회사에 발생한 모든 손해를 배상해야 합니다.
제29조(면책)
① 회사는 국가의 비상사태,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해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②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의 이용장애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③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기대하는 수익을 상실한 것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으며, 그밖에 서비스를 통해 얻은 자료로 인한 손해 등에 대하여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④ 회사는 회원이 게시한 서비스 내의 게시물의 신뢰도 및 정확성 등 내용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으며, 서비스 내에 게재된 어떠한 의견이나 정보에 대해 확인이나 대표할 의무가 없습니다. 아울러 회사는 회원이나 제3자에 의해 표출된 의견을 승인, 반대 또는 수정하지 않습니다.
⑤ 회사는 회원 상호간 또는 회원과 제3자 상호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하여 발생한 분쟁에 대해 개입할 의무가 없으며 이로 인한 손해를 배상할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30조(분쟁해결)
①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이용자간에 분쟁이 발생한 경우, 우선 양자간에 분쟁의 해결을 위해 성실히 협의해야 합니다. ② 회사는 이용자가 제기하는 정당한 의견이나 불만을 반영하고 그 피해를 보상처리하기 위해 피해보상처리기구를 설치,운영할 수 있습니다.
③ 회사는 이용자로부터 제출되는 불만사항 및 의견은 우선적으로 처리합니다. 단,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이용자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 등을 즉시 통보해 드립니다.
④ 몰과 이용자간에 발생한 분쟁은 전자거래기본법 및 동 시행령에 의해 설치된 전자거래분쟁조정위원회의 조정에 따를 수 있습니다. 제31조(재판권 및 준거법)
① 회사와 이용자 간에 발생한 전자상거래 분쟁에 관한 소송은 제소 당시의 이용자의 주소에 의하고, 주소가 없는 경우에는 거소를 관할하는 지방법원의 전속관할로 합니다. 다만, 제소 당시 이용자의 주소 또는 거소가 분명하지 않거나 외국 거주자의 경우에는 민사소송법상의 관할법원에 제기합니다.
② 회사와 이용자 간에 제기된 전자상거래 소송에는 대한민국 법을 적용합니다.
( 부 칙 ) 이 약관은 2014년 4월부터 시행합니다.
(이 약관은 공정거래위원회가 마련한 전자상거래표준약관(인터넷 사이버몰이용표준약관)을 준용하여 작성되었습니다.)

대표전화 : 031-259-796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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